시공그래픽노블

인휴먼즈

  • 판매가 24,000원
  • 책정보 페이퍼백 304쪽 167*257mm 2017년 06월 25일
  • ISBN_13 978-89-527-7816-1

  • 도서유통상태
  • 정상유통
  •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이메일

책소개

인휴먼즈,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모습!

인휴먼즈는 마블의 기이한 존재들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자들이다. 섬왕국 아틸란에서 세상과의 교류를 끊고 살아온 이 기이한 유전자의 종족은 나이가 차면 스스로 돌연변이가 되기로 결정하고 테리젠 안개에 노출됨으로써 놀라운 초능력을, 때론 놀랍고도 뛰어나며, 때론 무섭고도 흉측한 초능력을 발현시킨다.

그런데 지금, 아틸란은 안과 밖 양쪽에서 공격을 받고 있다. 침묵의 왕 블랙 볼트가 이끄는 아틸란의 왕족들은 과연 그들의 외부 방어막을 무너뜨린 침입자들과 블랙 볼트의 미치광이 동생 막시무스가 획책한 내부의 위협을 동시에 막을 수 있을 것인가? 폴 젠킨스와 재 리는 국제적인 정치관계와 계급 갈등, 그리고 수세대에 걸쳐 이어진 성장의 몸부림 문제 등을 덧입혀 마블에서 가장 오래된 이 가족을 현대적으로 재탄생시켰다. 그 어둡고도 잔인하며 강렬한 설득력은 이 이야기를 마블 나이츠 라인에서 가장 사랑받은 이야기로 만들었다.

<인휴먼즈>(1998) #1-12 수록.

 

*인휴먼즈의 기원

외계 종족 크리는 지구의 초기 인류를 실험 대상으로 삼아 초능력 전사 노예 종족을 만들었다. 그러나 크리 종족은 결국 실험체를 활용하려던 자신들의 계획을 폐기하고 인휴먼즈라는 부족을 남긴 채 떠났다. 인휴먼들은 북대서양의 작은 섬 아틸란에 정착했고 세상 사람들의 이목을 피해 숨어 살면서 놀라운 속도로 기술과 문화를 발전시켰다. 인휴먼 유전학자 란다크는 유전자 진화를 가속시키는 물질 테리젠을 개발했다. 테리젠 안개를 쐰 그는 진화된 정신 능력을 얻었고, 다른 인휴먼들도 뒤따라 서로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되었다.

인휴먼즈의 왕. 고르곤:발굽을 굴러 생기는 운동에너지를 땅으로 전달시키면 역동적인 파동을 생성할 수 있으며, 좀 더 분산적이고 전파 속도가 빠른 형태의 충격파를 일으킬 수도 있다.

카르낙:정신 수련을 통해 주변의 모든 물체와 사람의 약점을 감지하는 초감각을 터득했고 그 약점들을 공격함으로써 일견 무적으로 보이는 것도 단숨에 깨고 쪼갤 수 있다.

록조: 포함하여 약 1톤 정도의 추가 물체를 공간 너머 혹은 다른 차원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메두사:길고 풍성한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데 인장 강도, 탄성력, 전단 저항력은 같은 굵기의 철사보다 훨씬 뛰어나다. 정신을 집중하면 떠오르는 모든 형태로 머리카락을 움직일 수 있다. 목소리를 낼 수 없는 블랙 볼트를 대신하여 왕의 말을 전한다.

트리톤:물 밖으로 나올 경우엔 특수한 장비가 없는 한 5분 이상 버티지 못하고 곧 질식하며, 신체도 물이 없을 때는 즉각적으로 예민하게 반응한다.

막시무스: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의 두뇌에서 이루어지는 사고의 과정을 덮어쓰는 능력이 있다. 아예 다른 사람의 정신을 장악하기도 하며 정신을 마비시킬 수 있지만, 한 번에 한 종류의 행동만 지시할 수 있다.

<span lang='\\"EN-US\\"' 굴림;="" 굴림;\\"=""><에프에프(FF)>

저자소개

지은이: 폴 젠킨스


1965년생. 영국 출신의 작가. 어릴 때부터 창의적인 일에 종사하겠다는 막연한 꿈을 품었던 그는 처음엔 배우를 지망하다가 이후에 장애 아동들에게 음악과 연극을 가르치는 일을 하며, 음악가의 꿈을 키웠다. 그러다 우연한 계기로 도서 편집자가 되어서 앨런 무어와 닐 게이먼 등 만화 작가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접한 후에는 만화 스토리 작가가 되기로 결심했고 DC, 마블 등에서 <헬 블레이저>, <배트맨>, <웨어울프 바이 나이트> 등의 스토리를 썼다. 1998년에는 <인휴먼즈>로 아이즈너상을 받았다. 2000년대 이후 마블 코믹스를 부활시킨 마블 나이츠의 대표 시리즈 <센트리> 이후 <시빌 워>, <월드 워 헐크> 등에서 핵심 작가로 활약했으며 2011년 이후에는 DC 코믹스에서 <배트맨: 다크 나이트> 시리즈 등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보다 창의적인 작품 활동을 위해 DC와 마블을 벗어나 붐 스튜디오로 넘어가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


역자: 이규원


 


그린이: 재 리


1972년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여섯 살 때 미국으로 이민 간 재미교포 작가다. 1991년 <마블 코믹스 프레즌츠>에서 비스트 관련 스토리 아크로 마블 코믹스 만화들을 그리기 시작했다. 1993년 이미지 코믹스가 출범했을 때 <영블러드>, <와일드 캣츠> 등에 참여하였고, 1998년 폴 젠킨스와 <인휴먼즈>를 통해 아이즈너상 최고의 시리즈 상을 수상, 2000년엔 젠킨스와 함께 센트리를 창작했다. 2002년에는 <아워 월즈 앳 워>와 <판타스틱 포 1234>로 아이즈너상 최고의 커버 아티스트 후보가 되었다. 2007년부터는 스티븐 킹의 소설 <다크 타워>를 만화로 그렸으며, 2012년 DC의 <비포 왓치맨> 프로젝트에도 참여 <오지맨디아스>를 그렸다. 2013-2014년에는 그렉 박과 함께 <배트맨/슈퍼맨>을 작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