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시공그래픽노블

슈퍼맨 Vol. 6(DC 리버스)

  • 판매가 20,000원
  • 책정보 페이퍼백 224쪽 167*257mm 2023년 02월 25일
  • ISBN_13 979-11-6925-578-3

  • 도서유통상태
  • 정상유통
  • 트위터 트위터 트위터 트위터
  • 크게보기
  • 구매정보

  • 책 소개
  • 저자소개
  • 추천평

책소개

보이자로 비긴즈!
슈퍼맨의 가장 기이한 적수 이야기가 더욱 기이해지려 한다! 비자로의 아들 보이자로가 켄트 가족의 평화로운 삶을 뒤흔들고, 슈퍼맨의 아들 슈퍼보이는 통제할 수 없는 강력한 새 친구를 만나 애를 먹는다.
하지만 보이자로식 표현으론 “그가 시작 아니다.” 비자로 월드의 히어로와 빌런들, 일명 슈퍼 포즈와 리전 오브 펀의 전쟁이 시작되려 한다.
위기에 처한 메트로폴리스와 사랑하는 고향 해밀턴을 지킬 사람은 오직 슈퍼맨과 그 아들뿐!
DC 리버스 시대를 이끈 역작. 찬사 일색의 작가진 패트릭 글리슨과 피터 J. 토마시(배트맨 앤드 로빈)의 슈퍼맨이 막을 내린다. 슈퍼맨 #36, 39-45, 슈퍼맨 스페셜 #1 수록.
 
※함께 읽으면 좋은 책: DC 리버스 시리즈
슈퍼맨 Vol. 1 슈퍼맨의 아들
슈퍼맨 Vol. 2 슈퍼 선, 시험받다
슈퍼맨 Vol. 3 멀티플리시티
슈퍼맨 Vol. 4 검은 새벽
슈퍼맨 Vol. 5(DC 리버스)
슈퍼맨: 액션 코믹스: 리버스 디럭스 에디션 BOOK 1-2
슈퍼 선즈 옴니버스
 

저자소개

지은이: 제임스 로빈슨


20년 이상 만화 스토리 창작을 해 온 제임스 로빈슨은 DC 코믹스의 <스타맨> 시리즈로 명성을 얻었다. 마블에서 <케이블>과 <제너레이션 X> 등의 작업을 한 그는 2006년부터 DC에서 <배트맨>, <디텍티브 코믹스>, <슈퍼맨>, <저스티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 등의 굵직한 타이틀을 연이어 맡으며 중요한 역할을 했다. 2010년 #700을 끝으로 <슈퍼맨> 스토리에서 물러난 로빈슨은 ‘뉴 52!’ 리부트 이후엔 <어스 2>의 메인 작가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DC를 떠나 마블 코믹스에서 <스파이더맨: 패밀리 비지니스>, <올 뉴 인베이더스>, <판타스틱 포>, <스칼렛 위치> 등의 스토리를 담당하고 있다.


지은이: 패트릭 글리슨


패트릭 글리슨은 DC코믹스의 <그린 랜턴 군단> 시리즈로 가장 유명하다.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아쿠아맨>의 펜슬러로 총 20이슈를 그렸으며, 2006년부터 <그린 랜턴 군단>을 맡아 <블랙키스트 나이트>와 <브라이티스트 데이>를 이끄는 주요 작가로 활약했다. <뉴 52> 리런치 이전에 피터 J. 토마시가 스토리를 쓴 <배트맨과 로빈> #20-22와 <피의 나무(Tree of Blood)>를 그린 것을 계기로 2011년 리런치된 <배트맨과 로빈> Vol. 2의 정규 작가가 되었다. 패트릭 글리슨은 미네소타 노스 브랜치에 거주하면서 <그린 랜턴>시리즈 아티스트인 더그 만케(Doug Mahnke)와 같은 스튜디오에서 작업한다.


지은이: 피터 J. 토마시


배트맨에 흠뻑 빠져 90년대 DC코믹스를 대표하는 편집자로 활약하면서 <그린 랜턴>, <배트맨>, <아쿠아맨>, <호크맨>, <JSA> 등을 편집했고 <JSA>, <아웃사이더즈>, <스틸>, <라이트 브리게이드> 등의 시리즈에 비정규 스토리 작가로 참여했다. 2007년부터 본격적으로 스토리 작가의 길을 걷기 시작해 <블랙 아담: 다크 에이지>, <그린 랜턴 군단> 등으로 명성을 떨쳤고 <뉴 52> 이후 <배트맨과 로빈>, <그린 랜턴 군단>의 스토리를 맡고 있다. 어린 시절에 데니스 오닐(Denny O'Neill), 닐 애덤스(Neal Adams), 밥 해니(Bob Haney), 짐 아파로(Jim Aparo) 등의 만화 작가들을 좋아했으며, <배트맨과 로빈>에 등장하는 배트맨 아들 데미안 웨인의 캐릭터의 묘사는 자신의 여덟 살짜리 아들을 보며 영감을 얻는다고 한다.


역자: 이규원


 


그린이: 스콧 가들루스키


2009년 맷 베넷, 조 델라가타, 벤 퍼킨스와 함께 <미스터리어스 어드벤처 매거진>을 창간하였다. 2010년 붐 스튜디오 작품으로 캐리 말로이 스토리의 <코드브레이커즈>, 커트 뷰식과 대릴 그레고리 스토리의 <드라큘라: 컴퍼니 오브 몬스터즈> 의 그림을 맡았고, 이후 2014년 이미지 코믹스 작품으로 제이 퍼버 스토리의 스페이스 웨스턴 <카퍼헤드>로 명성을 얻었다. 2016년 이후 DC 작품을 다수 그리기 시작하여 DC 버티고의 <다크 앤드 블러디>, <로스트 보이즈>를 시작으로 DC 리버스의 <슈퍼맨>, <그린 랜턴>, <배트걸> 등에 참여했다. 이 책에 수록된 슈퍼맨 #26은 그의 DC 슈퍼히어로 작품 중 거의 첫 작품에 해당된다. 2016년부터 만화가 라이언 코디와 함께 '일러스트리어스 젠틀맨'이라는 제목의 만화 관련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린이: 더그 만케


더그 만케는 1963년 미국에서 태어난 코믹북 작화가로, 25세이던 1988년 다크호스 코믹스에서 작가 생활을 시작했다. <마스크> 등을 통해 널리 이름을 알린 그는 1994년부터 마블에서 작업했으며 DC와 다크호스 간의 콜라보레이션 <로보/마스크>를 통해 DC 코믹스에 손을 뻗은 후 그랜트 모리슨이 쓴 <세븐 솔저스 오브 빅토리>와 <파이널 크라이시스>의 그림을 그렸다. 이후 그는 제프 존스와 함께 <블랙키스트 나이트>의 서막을 여는 그린 랜턴 작품을 작업했으며, 최근에는 다시 그랜트 모리슨과 손잡고 <멀티버시티>를 그렸다.

 



추천평

“모두가 좋은 비자로 스토리를 갖고 있다. 하지만 <슈퍼맨 #42>는 위대한 비자로 스토리의 시작이다.” - 코믹코시티

top